FAQ – 어떻게 작동하나요? 온라인으로 로고를 어떻게 만드나요?

FAQ – 어떻게 작동하나요? 온라인으로 로고를 어떻게 만드나요?2023-03-22T11:32:10+00:00

FAQ – 어떻게 작동하나요?

주문 후 새로운 로고 다운로드 방법– 여기를 클릭해 주십시오

AI 로고를 디자인하려면 브랜드 이름, 슬로건을 입력하고 산업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스타일을 선택하고 특정 키워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몇 초 내에 인공 지능 로고 메이커가 생성한 사용자 정의 로고를 둘러보게 됩니다. 색상, 글꼴, 레이아웃, 심볼 등을 조정하려면 아무 심볼을 클릭하세요.

워터마크 없는 맞춤형 로고를 다운로드하고 모든 브랜딩에 사용하세요.

네! 패키지를 결제하면 모든 광고 목적으로 로고를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별 요소가 아닌 맞춤화 디자인을 전체적으로 소유하게 됩니다.

저희 패키지는 다양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전문 그래픽 디자이너가 로고를 디자인할 때 제공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기본 패키지

  • 중간 해상도의 파일 세트
  • 여러 웹 파일
  • JPG + PNG 투명 배경

HD 패키지 – 벡터 및 완전히 편집 가능

  • 고해상도 파일 세트
  • 여러 웹 파일
  • JPG 및 PNG 투명 배경
  • 여러 인쇄 파일 – 벡터, SVG, PDF
  • AI 완전히 편집 가능한 일러스트레이터 파일
  • 흑백 JPG

주문을 완료하고 결제가 되면 계정에서 로고를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로고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메일도 전송 됩니다.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세요.

48 시간 이내에 이메일로 송신되는 모든 특별한 업그레이드.
다만, 모든 특별 업그레이드는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이에 저희 팀은 고객님의 HD파일, 플래티넘 패키지 또는 3D로고를 만드느라 바쁠것입니다.

48시간 이내에 주문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다음의 처리를 실행해 주세요:

  1. 이메일 스팸 폴더를 확인합니다( 파일이 스팸으로 전송될 수도 있습니다).
  2. 고객님께서 주신 이메일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3. 주문번호를 고객 서비스로 이메일로 알려주세요.

주 7일 지원팀 : info@designfreelogoonline.com

무료 로고 제조 업체에서 로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비디오

온라인으로 로고를 작성하는 방법?

무료 로고메이커를 프로로 사용하기 위해 알아두어야 하는 모든 것!

로고를 디자인했는데 카트에 넣으면 로고가 달라요.2021-03-05T06:13:30+00:00

카트 내 제품 썸네일은 디자인된 로고 이미지가 아닌 일반적인 제품 이미지입니다. 맞춤 로고가 주문에 저장됩니다.

맞춤 로고가 저장되었어요 – 일반 제품 이미지가 보여져요

무료 로고메이커와 함께 로고를 디자인했는데 다음은 무엇인가요?2021-03-05T06:12:50+00:00

로고 사용을 바로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지시에 따라서 주문합니다. 지금 바로 모든 광고 요구에 활용해보세요.

  1.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로고 페이지에서 [카트에 추가] 를 클릭합니다.
  2.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하신 후 원하시는 결제 방법(신용카드 또는 페이팔)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3. 1회성 기본요금 $19를 지불합니다.
  4. 맞춤 로고 다운로드를 당신의 계정에서 순식간에 다운로드 하세요.
  • 부속 파일:JPG+ PDF+ PNG 투과(배경 없음).
온라인 로고 메이커 사용 방법?2021-03-05T06:11:20+00:00

무료 로고 만드는 방법?

안내에 따라 독자적인 로고를 디자인하세요. 등록이 필요없으며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고샵을 참조하여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여기서부터 시작하세요
  2. 무료 로고 메이커 도구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을 커스터마이즈 해, 글꼴과 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아이디어를 만들고 원하는 만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4. 최종 로고디자인에 100% 만족한 경우에만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5. 새 로고를 즉시 다운로드하고 지금 바로 사용하세요.

새 로고 사용

새 회사 로고를 사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게 전부입니다!

주문 후 새로운 로고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 간단한 방법 가이드 – 여기를 클릭하세요

새 로고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죠?2021-03-05T06:22:22+00:00

로고 템플릿을 구매하면 이 라이선스를 사용하여 로고를 공개하여 모든 광고 요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고는 자유롭게 디자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티셔츠, 문구, 명함, 레터헤드, 소셜미디어, 간판 등).

새 로고는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2021-03-05T06:17:34+00:00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되면 맞춤 로고를 계정에서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로고의 다운로드 순서에 대해서는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기본 로고를 업그레이드한 경우, 업그레이드 파일 준비 및 전송 과정은 보통 주말과 공휴일에 최대 48시간이 소요됩니다.

로고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2021-03-05T06:16:25+00:00

저희는 설계할 도구가 없습니다. 고객님이 작성한 파일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로고를 재설계 변경하는 옵션이 몇 가지 있습니다.

1. 웹 사이트에서 기본 로고를 재설계하고 다운로드하려면 :

  1. 나의 계정에서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2. 주문을 클릭합니다
  3. 주문번호를 클릭합니다
  4.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맞춤제품을 표시합니다
  5. 로고 다운로드 (다운로드하려면 좌측 도구바에 있는 ‘클라우드’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2. HD 편집가능 로고 파일을 사용하여 로고를 변경합니다:

업그레이드된 HD 편집 가능 파일 패키지(AI+EPS+PSD)가 있으면,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으로 로고를 스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소개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로고 디자인을 변경하는 방법?

HD 편집 가능 파일 구매 – 고해상도, 완전 편집 가능 사이즈 무제한. 일러스트레이터/포토샵으로 스스로 로고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

(HD 파일 포함:AI 일러스트레이터+EPS+PSD 포토샵, PDF, 대형 프린트).

 

3. 그래픽 디자이너가 당신의 로고를 변경하게 하기: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수정 서비스를 1회 구매 시 디자이너가 로고를 수정하여 모든 로고 파일을 최대한 빨리 다시 보내드립니다.  여기를 클릭

가격 & 업그레이드

입수 가능한 업그레이드와 가격에 대해 고객이 알아야 할 모든 정보.

그래픽 디자이너는 로고 템플릿을 변경할 수 있나요?2021-03-05T06:44:48+00:00

네! 로고를 스스로 바꾸고 싶지 않다면 그래픽 디자이너가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디자이너가 로고를 변경하여 몇 시간 내에 모든 파일을 재전송하는 수정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

특별한 변경에 대해서는, 다음의 이메일을 송신해 주세요: info@designfreelogoonline.com

맞춤 로고 디자인2021-03-05T06:45:45+00:00

기성품 로고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당사의 숙련된 디자이너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로고를 맞춤 제작합니다.

맞춤 로고 디자인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패키지

커스텀 브랜드 아이덴티티 패키지는 고객님 고유의 요건에 맞는 커스텀 메이드 패키지를 원하는 고객님을 위한 것입니다. 무료 온라인 로고 디자인은 브랜딩 프로세스를 쉽고 빠르게, 낮은 비용으로 제공합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1. 고객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세요.
  2. 설계 컨셉을 설명하겠습니다.
  3. 개요에 근거한 프리미엄 맞춤 디자인 샘플을 보내드립니다.
  4. 저희의 전문적인 디자이너와 함께 고객님의 디자인을 완벽한 것으로 개선해 보세요.
  5. 모든 광고 요구에 대응하는 새로운 전용 로고 브랜드를 이용해보세요.

맞춤 로고 패키지 표시 클릭

맞춤 로고 디자인 패키지

맞춤 로고 디자인 패키지

HD 파일 패키지에 포함된 것?2021-03-05T06:42:43+00:00

베이직 로고를 무제한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모든 광고 요구에 대응하는 <편집 가능한 크기 제한이 없는 파일> 패키지를 입수합니다. 포토샵 또는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하여 파일을 변경합니다. 색상, 글꼴 또는 로고 아이콘을 조정합니다.

간판, T 셔츠 또는 큰 프린트, 웹사이트, 페이스북, 프레젠테이션, 폴더, 팜플렛 등에 고해상도 로고를 사용합니다.

부속파일: PSD + AI + EPS + PDF + PNG + JPG

크기: 무제한

고객서비스로 문의해주세요 – 결제링크 보내드립니다
또는, 추가 편집 가능 HD파일 링크를 클릭해, 카트에 추가합니다.

3D로고를 사용해도 원래의 2D로고가 남아있나요?2021-03-05T06:38:16+00:00

네! 3D 로고를 사용하면 원본 2D 로고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3D 로고는 맞춤 로고를 특별한 3D 이펙트로 보여줍니다. 3D 로고 효과는 원본 로고에 추가된 파일이므로 두 파일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고가 마음에 안 드는데 – 환불해주실 수 있나요?2021-03-05T06:37:14+00:00

로고 생성 후 지불을 완료하면  나의 계정 > 주문 페이지에서 자동으로 기본 로고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맞춤 로고 파일을 순식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파일이 전송되지 않은 경우 또는 서비스가 아직 전달되지 않은 경우에만 추가 서비스에 대한 환불이 고려됩니다. 고객님에 의한 주문 취소시에는 $1.5 USD + 8%의 관리 수수료 8%가 부과됩니다.

Terms & Conditions

로고를 만드는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2021-03-05T06:35:41+00:00

Designfreelogoonline.com 에서는 등록 없이 무료로 로고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로고 제조 업체에서 로고를 맞춤 사용 할 준비가 되면 1 회성 수수료 $19을 지불하면 고객님의 것이 됩니다. 이 지불로 모든 광고 수요를 충족시키는 기업 로고로 1개의 로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비용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고객님께서 다른 로고 색상을 사용하시기를 원하시면 추가 라이선스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Go to Top